1/1 페이지 열람 중
해당 의뢰인은 배우자가 문학회 모임에서 알게 된 여성과 수 년간 내연관계로 지내온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의뢰인은 한 차례 상간자에게 경고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배우자와 상간자의 은밀한 만남과 연락은 지속되었습니다.의뢰인은 가정을 지키길 희망했고 본 대리인은 상간자를 상대로 3,000만원의 위자료 및 1회당 이행강제금 200만원의 조정을 성립시켰습니다.의뢰인은 다시 한 번 부부 관계를 회복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해당 의뢰인은 배우자의 상간자를 상대로 한 1차 상간자 소송 판결에서 승소했으나 계속 되는 불륜 행위로 인해 가정 생활이 회복되지 않았습니다.의뢰인은 상간자를 상대로 한 선행 소송에서 위자료 2,500만원을 명하는 판결을 받았습니다. 이에, 상간자와 배우자의 관계가 종료될 것으로 예상했으나 불륜 행각은 더 은밀해 졌습니다. 본 소송대리인은 계속되는 불륜 행위와 은밀한 행각들을 여실히 밝히며 두 번째 상간자 소송에서 2,000만원의 지급을 명하는 판결을 받아냈습니다.두 번째 상간자 소송에서 승소함으로써 이혼을 위한 준비에 더욱 박차를…
원고는 피고가 직장 상사의 위치에 있음을 이용하여 원고의 아내에게 접근하여,강제로 부정한 관계를 맺어 혼인이 파탄에 이르렀다며, 2018. 10.경 1억원의 위자료 청구소송을 접수하였습니다.직장 내 조직도, 업무분장을 이유로 직장상사의 위치에 있었던 것이 아니고, 여러가지 정황상 위력에 의한 관계가 아니며, 피고로 인해 혼인관계가 파탄된 것이 아니라 부부 사이가 그 전부터 좋지 않았으며, 일부 자백한 내용의 문자메시지 역시 진의가 아니었음을 잘 주장하였고, 원고가 이혼소송을 제기하지 않은 점, 공동불법행위의 경우 부진정 연대책임의 …